팔로어

2007년 2월 12일 월요일

멧돼지, 말 그리고 사냥꾼


옛날에 멧돼지와 말이 살았어요. 멧돼지와 말은 들판에서 풀을 뜯어먹었어요. 둘은 아주 친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비가 아주 많이 왔어요. 비가 그치자, 말과 멧돼지는 풀을 뜯으러 나갔어요. 풀밭에는 비가 와서 물이 고여 있었어요.

말은 빗물이 몸에 묻지않게 조심스럽게 먹었어요. 그러나 멧돼지는 풀밭을 뒹굴며 풀을 뜯었어요. 깨끗한 풀밭은 금세 엉망이 되었어요.

이것을 본 말이 말했어요.
"지금 뮈 하는 거니? 풀밭이 엉망이 되잖아."
"난 이렇게 물 위에서 뒹구는게 좋아."

말은 화가 났어요.
"어떻게 하면 멧돼지를 혼낼 수 있을까?"
말은 며칠 동안 고민했어요.

며칠 뒤 들판에 사냥꾼이 나타났어요. 말은 사냥꾼에게 다가갔어요.
"사냥꾼님, 부탁이 있어요. 못된 멧돼지를 혼내 주세요."
"네 몸에 마구를 씌우고, 나를 등에 대워 주면 네 부탁을 들어주마."

말은 사냥꾼이 시키는 대로 했어요. 사냥꾼은 멧돼지를 해치웠어요. 말은 사냥꾼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했어요.
"사냥꾼님, 고마워요. 안녕히 계세요."

그러나 사냥꾼은 말을 놓아주지 않았어요.
"가긴 어딜 가? 넌 앞으로 우리 집에서 일해야 돼."

사냥꾼은 말을 자기 집으로 끌고 갔어요. 친구를 괴롭히려다가 말은 오히려 더 불행해졌답니다.



댓글 12개:

打鼓 お! :

山猪,马和猎人~

天使 安琪 :

猪 吃 草?

打鼓 お! :

呵呵。。。不清楚。。。可能韩国的山猪特别点儿

天使 安琪 :

可 爱 的 猪 也 要 抢 镜 头。

Debbie Yang :

山豬長得可愛~

打鼓 お! :

山豬会不会脾气不好?

Debbie Yang :

不知道....哈哈哈
真人相片出現了 ^.^

打鼓 お! :

什么真人

Debbie Yang :

某某人的真人

打鼓 お! :

是谁?

sylvia MC bong :

原來楊老闆有明星臉....大吃一驚!

Soo Yuen Leong :

第一次看到他在照片裡邊...哈哈